welcome to haddoddo place🤩

IT & Development & Daily Log

#Hi

HaDooDoo/앱테크

[앱테크] 헤이폴 수익 인증 및 사용 후기 (추천인코드 : bLjFuoD)

haddoddo 2023. 2. 2. 00:10
반응형

안녕하세요 haddoddo입니다.

 

벌써 앱테크소개로 3번째 포스팅이네요. 저의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리는 앱테크가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도 앞에서 소개해드린 것과 같은 설문기반 리서치 앱으로 헤이폴이라는 서비스입니다.

 

헤이폴은 오래된 서비스인데요 2011년 1월에 오픈하여 벌써 12년 동안 서비스를 하고 있는 장수 앱테크 서비스인데요.

장기간 서비스를 한만큼 안전한 플랫폼임을 인증한셈입니다.

 

헤이폴은 모바일로 안드로이드,IOS를 모두 지원하며 PC로도 접속하여 설문을 진행할 수 있다.

설문 이외에도 <오늘의 투표>, <Play 투표>, <출석체크>를 통해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 오늘의 투표

사용자들이 직접 등록한 투표로 간단하게 설문을 진행하며 한건당 1 Point씩 자잘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직접 질문을 올릴 수도 있고 가끔 5 Point 투표도 가끔씩 등장합니다.

# Play 투표

동영상을 시청하여 두 개의 보기 중 하나를 선택하는 설문으로 간단한 영상으로 보고 보기에 투표하면 5 Point씩 적립됩니다.

# 출석체크

출석 시 1 Point씩 적립되며 월기준 20일 출석시 20 Point가 적립됩니다. 월 개근 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1000 Point를 적립한다고 하니 매일 출석하여 1000 Point를 노려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실 위 3가지로는 크게 포인트를 적립하지 못합니다. 설문 앱이라면 설문이 얼마나 많이 올라오는지가 중요한데요.

헤이폰은 제가 실사용을 해본 결과 설문은 굉장히 많이 올라옵니다. 모바일보다 PC가 포인트를 더 많이 적립해 주는 편이며 1000 Point 이상의 설문은 확실히 PC 설문으로 많이 올라오는 것 같습니다. 

# 회원등급제도

헤이폴의 경우 출석체크와 설문 진행, 폴닢(헤이폴 포인트) 전환 포인트로 계산하여 회원등급을 선정합니다.

등급이 높아질수록 투표참여 시 적립금의 5%를 추가적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있수 있습니다.

# 실사용 적립금 인증

헤이폴의 경우 약 2개월 정도 사용하였는데 수익이 꽤나 괜찮습니다.

포인트는 오케이 캐시백, 해피포인트, 롯데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하며 현금으로 전환하기 위해선 오케이 캐시백으로 전환 후

NH 농협 포인트, 하나멤버스로 전환하여 계좌로 입금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헤이폴은 전환하는 최소 단위가 굉장히 적습니다. 최소 100 Point부터 100 point 단위로 전환할 수 있어 포인트가 모이면 틈틈이 전환을 하여 회원등급을 꾸준히 올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8월부터 10월까지 설문을 진행하면서 4100 Point, 9200 Point를 전환하여 총 13,300 Point 전환하였습니다.

별로 활발하게 설문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 정도 수익이면 앱테크 중엔 좋은 편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 추천인 코드 (bLjFuoD)

오늘은 앱테크 중 설문기반 앱테크인 헤이폴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앱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둘 다 설치가 가능하며 PC에서도 접속하여 설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앱테크를 하실 예정이 시라면 설치 후 추천인 ID에 bLjFuoD를 입력해 주시면 200 포인트가 적립이 되고 저에게도 소정의 보너스 포인트가 적립되니 가입 시 추천인 코드에 bLjFuoD 입력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구독하기👍 눌러주시고 자주 놀러와 주세요.

공감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

🙏잘못된 정보의 피드백은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