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haddoddo place🤩

IT & Development & Daily Log

#Hi

HaDooDoo/앱테크

[앱테크] 모니모 수익 인증 및 사용 후기 (추천인코드 : 0J4SZX8)

haddoddo 2023. 2. 7. 14:10
반응형

 

안녕하세요 haddoddo입니다.

오늘 소개할 앱테크 앱은 모니모라는 앱으로 삼성의 4개의 금융사(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증권, 삼성카드)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금융앱이지만 앱에서 제공하는 젤리를 모아 현금화할 수 있어서 꾸준히만 한다면 한 달에 커피값정도는 무난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모니모에서는 여러 서비스 또는 이벤트를 통해 젤리를 지급하는데요.

 

젤리의 종류는 일반젤리와 스페셜젤리가 있으며 젤리교환소에서 젤리를 머니로 교환하여 교환한 모니머니를 현금으로 출금하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 젤리교환소란 ?

젤리교환소에서 젤리를 교환하면 일반젤리는 10원 이상, 스페셜젤리는 1000원 이상의 모니머니로 교환되며 교환된 모니머니는 선불카드, 미니보험 또는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는데 모니모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현금인출을 1원 이상부터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럼 젤리를 어떻게 얻어야 할까요? 꽤 다양한 방법으로 젤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젤리를 모으는 방법은 ?

출석체크, 챌린지, 미션, 송금으로 젤리를 획득할 수 있으며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삼성카드 앱에서 지급하는 캔디를 모아서 모니머니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 챌린지 미션 송금 삼성카드 캔디 교환 출석체크는 하루에 1개씩 젤리를 지급하며 만근시 스페셜 젤리를 1개를 지급합니다.

챌린지는 걷기, 기상, 젤리투자, 투자공부 현재 이렇게 4가지 챌린지가 있는데요.

 

걷기 챌린지는 하루에 5000보씩 걸으면 젤리 1개를 지급하며 연속달성시 추가 젤리와 연속성공시 보너스젤리와 한달을 모두 채우면 스페셜젤리를 지급합니다.

기상챌린지의 경우엔 매일 6시에서 7시 30분 사이에 기상하여 모니모에서 인증을 하면 젤리 1개를 지급하며 연속성공시 보너스젤리와 연속달성시 추가 젤리와 한 달을 모두 채우면 스페셜 젤리를 지급합니다.

투자왕챌린지는 하루에 한 번 모니모에서 투자강의를 들으면 되며 강의 시청시 젤리 1개를 지급하며 연속성공시 보너스젤리와 연속으로 달성시 추가 젤리와 한 달을 모두 채우면 스페셜 젤리를 지급합니다.


개인적으로 걷기, 투자왕 챌린지는 해볼 만한데 기상챌린지는 난이도가 좀 있네요. 매월 한 번씩 진행하는 미션은 터치 한 번씩으로 미션을 수행가능하며 수행할 때마다 젤리 1개를 지급하며 모든 미션을 수행하면 스페셜 젤리를 지급합니다.

난이도가 굉장히 낮아 미션수행까지 5분도 안 걸리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모니모를 통해 송금을 하면 월 최대 10번 젤리를 1개씩 받을 수 있습니다. 수수료가 무료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는 1원씩 송금을 주고받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삼성카드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삼성카드앱에서 출석하거나 이벤트를 통해 캔디를 지급받을 수 있는데요. 캔디를 모아 모니모니로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모니모에는 레벨이 있으며 최대 5 레벨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반응형

# 젤리교환 팁

올리는 방법은 삼성금융상품을 가입하여 레벨을 올리는 건데요 삼성금융상품 모두 가입을 했을 때 5 레벨이 되며 젤리교환 시 1.5배로 지급받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젤리는 적립월 말일 23시 59분에 소멸되므로 레벨을 최대한 올려놓은 뒤 젤리가 소멸하기 전에 한 번에 교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교환한 모니머니는 1원부터 출금이 가능하지만 최대 30만 원까지 교환한도가 정해져 있으니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 수익 후기

저의 경우는 작년 8월 9월 2달 동안 꾸준히 진행을 하다가 다른 준비로 소홀해져 요즘 다시 진행 중인데요.

먼저 8월 9월 두 달 동안 수익은 8월 4800원, 9월 4806원으로 주기적으로 앱을 확인하던가 별도의 이벤트 없이 한 번씩 챌린지와 걷기 미션으로 한 달에 약 5000원 정도의 수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몇 개의 챌린지를 100%로 완수하지 못해 수익이 조금 떨어졌지만 위에 설명드린 챌린지와 삼성카드의 캔디까지 이용하시면 더 많은 수익을 만들 수 있을 거라 생각하며 앱테크 앱 중에선 다섯 손가락 안에 꼽는 간편한 앱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 추천인 코드 (0J4SZX8)

오늘은 모니모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앱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둘 다 설치가 가능합니다.

앱테크를 하실 예정이 시라면 설치 후 추천인 ID에 0J4SZX8를 입력해 주시면 스페셜젤리가 지급되며 지급된 스페셜젤리는 최대 3000원까지 교환이되니 가입시 추천인ID 부탁드리겠습니다 :)

 

요즘 다시 모니모를 사용하여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다음번엔 좀 더 많이 사용해 보고 더 정확한 수익에 대한 후기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독하기👍 눌러주시고 자주 놀러와 주세요.

공감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

🙏잘못된 정보의 피드백은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