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haddoddo place🤩

IT & Development & Daily Log

#Hi

HaDooDoo/앱테크

[앱테크] 엠브레인 패널파워 수익 인증 및 사용 후기 (추천인코드 : asdf699)

haddoddo 2023. 1. 31. 00:10
반응형

안녕하세요 haddoddo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로는 엠브레인 패널파워로 사용자에 맞는 설문을 엠브레인에서 사용자에게 추천을 해주고 그 설문에 응답하여 적립금을 적립받아 현금으로 인출하여 앱테크를 하는 설문기반 앱테크입니다.

 

엠브레인에는 다른 앱테크와 차별적으로 일반 설문으로 적립금을 적립하는 방식이 있지만 추가적으로 좌담회를 참여하여 사례비를 받거나 엠브레인에서 따로 서비스를 하고 있는 쇼핑패널로 선정이 되면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여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많은 앱테크 중 제가 선정하는 앱테크 기준은 이 앱이 안전한가? 입니다.

열심히 앱테크로 용돈을 벌고 있는데 중간에 서비스를 종료하거나 출금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그동안 노력한 게 물거품이 되어 허탈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이 서비스가 안정적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가가 가장 큰 확인대상입니다.

 

그런데 엠브레인 패널파워를 몇 달간 실제로 사용해 보니 서비스의 안전성은 물론 설문도 자주 오고 거기에 따른 적립금도 쏠쏠하여 앱테크를 한다면 안 할 이유가 없는 앱으로 생각이 들어 추천을 드립니다.

 

# 실사용 적립금 인증

저는 작년 8월부터 시작하였으며 요즘은 잠깐 쉬고 있어 적립금이 크진 않지만 수익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실제로 열심히 설문한 건 8월에서 10월까지 약 두 달 정도입니다. 그런데 두 달 만에 총 적립금 23,000원, 9월 10월 만원씩 출금하여 앱테크 수익으로는 좋은 편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엔 중간에 쇼핑패널로 선정이 되어 추가로 적립금을 더 얻은 케이스입니다.

 

적립금은 50원부터 1000원까지 다양하지만 간혹 고액의 설문도 나옵니다. 저 같은 경우는 2800원 설문이 최고로 많이 적립받은 설문이네요. 하지만 적립금을 많이 주는 대신 설문이 길다는 것은 참고해주셔야 합니다.

 

반응형

 

 

# 적립금  종류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엠브레인에서 적립금을 적립하는 종류로는 조사, 좌담회, 쇼핑패널이 있습니다.

 

좌담회의 경우엔 사례비는 많이 주는 편이며 오프라인이 아니더라도 앱테스트 또는 화상으로도 진행하는 좌담회가 간혹 올라오는 게 있어 자신의 분야 또는 취미에 맞으면 신청하시면 되겠으며,

쇼핑패널의 경우 조사를 성실히 응답하실 경우 특정 기간마다 쇼핑패널을 선정하여 메일을 발송하며 패널선정 이후 활동이 없으면 쇼핑패널이 해제되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활동을 4 주간 안 했더니 쇼핑패널이 해제되어 있었답니다..

 

# 추천인 코드 (asdf699)

오늘은 앱테크 중 설문기반 앱테크인 엠브레인패널파워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앱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둘 다 설치가 가능하며 PC에서도 접속하여 설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앱테크를 하실 예정이 시라면 설치 후 추천인 ID에 asdf699를 입력해 주시면 저에겐 소정의 보너스적립금과 추천해 주신 분은 신규가입경품 응모권과 적립금 2000원을 지급받으실 수 있으니 설치 시 추천인을 살포시 부탁드리겠습니다 :)

 

앞으로도 앱테크관련해서 좋은 앱을 선정하여 실사용 후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이 앱테크에 관련하여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 많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구독하기👍 눌러주시고 자주 놀러와 주세요.

공감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

🙏잘못된 정보의 피드백은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