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haddoddo place🤩

IT & Development & Daily Log

#Hi

HaDooDoo/앱테크

[앱테크] 서베이링크 수익인증 및 사용 후기 (추천인코드 : 5D5EAB)

haddoddo 2023. 2. 1. 00:10
반응형

 

안녕하세요 haddoddo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설문기반 앱테크인 서베이링크입니다.

 

저 같은 경우엔 작년 8월부터 3개월 정도 설문조사를 진행하여 수익이 발생하였는데요.

점심시간이나 대중교통이용할 때 틈틈이 하다 보니 수입이 괜찮아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읽으시고 도움이 되어 가입을 하신다면 추천인으로 5D5EAB 가입 시 입력부탁드리겠습니다.

 

먼저 서베이링크는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에서 설치가 가능하며 사이트에서 PC로도 설문이 가능합니다.

서베이링크의 경우엔 모바일, PC와 안드로이드, IOS모두 접속이 가능하여 접근성이 굉장히 용이합니다.

 

설문기반 앱테크의 경우엔 설문이 얼마나 자주 발생하는지가 중요한데요.  

서베이링크 같은 경우 설문이 꽤 자주 와서 포인트를 적립할 기회가 많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그리고 설문 말고 추가적으로 라운지에서 간단한 투표나 출석체크, 영화 시사회 패널가입을 통해 포인트를 더 적립할 수 있습니다.

 

설문은 아래와 같이 포인트와 예상 소요시간을 표시하고 있으며 의외로 1000원 이상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설문이 꽤 자주 발생합니다.

 

# 회원등급제도

서베이링크의 장점 중 하나로 회원등급이 존재하여 등급별로 추가포인트도 주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회원등급은 일반, 실버, 골드, VIP로 최대 VIP로 등급이 올라가면 설문에서 발생한 포인트의 5%를 추가로 적립해 줍니다.

회원등급은 단순히 3개월 평균 활동지수로 선정하는데 활동지수는 설문참여, 로그인으로 활동지수를 채우기 때문에 회원등급은 설문만 열심히 하면 자연스레 올라가니 꾸준히 하는 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 실사용 적립금 인증

작년 8월부터 약 3개월 정도 서베이링크에서 설문을 진행하여 21,000원 정도의 수익이 발생하였는데요.

적립된 포인트는 네이버페이, 모바일상품권, 현금환급이 있는데 아마 대부분.. 현금으로 환급을 받으시겠죠?

 

현금환급의 경우 5000원 이상부터 1000원 단위로 이체 신청이 가능하며, 이체 신청 시 이체예정일이 있기 때문에 입금일자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 추천인 코드 (5D5EAB)

오늘은 앱테크 중 설문기반 앱테크인 서베이링크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앱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둘 다 설치가 가능하며 PC에서도 접속하여 설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앱테크를 하실 예정이 시라면 설치 후 추천인 ID에 5D5EAB를 입력해 주시면 저와 추천해 주신 분 모두 500 포인트씩 적립이 되니 가입 시 추천인 코드에 5D5EAB 입력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구독하기👍 눌러주시고 자주 놀러와 주세요.

공감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

🙏잘못된 정보의 피드백은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