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haddoddo place🤩

IT & Development & Daily Log

#Hi

HaDooDoo/Blog

[신용카드 추천] 아시아나 삼성애니패스 플래티늄카드 실사용 후기(Feat. 현대카드 ZERO)

haddoddo 2020. 2. 17. 00: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은 신용카드를 어떤 걸 사용하시나요?

 

신용카드를 선택하시는데에 있어 기준은 어떤 것인가요?

 

저는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적립이 되는 아시아나 삼성 애니패스 플래티늄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 카드의 실사용 후기를 한번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저는 원래 현대카드 ZERO 포인트 적립형을 사용했었는데요.

이 카드도 평이 좋은 카드라서 잠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

 

 

 

 

 

이 카드의 장점이라면 역시 6대 생활 필수영역에서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는 게 장점이죠.


여기서 6대 생활 필수영역이란?
✔︎ 일반음식점, 커피전문점, 대형할인점, 편의점, 버스/지하철, 택시, 보험료

 

저는 이 카드를 1년 정도 사용했는데요. 포인트가 꽤 쏠쏠하게 모였던 기억이 나요.

 

 

 

 

 

제가 이 카드를 1년 정도 사용을 했는데 24만 포인트라면.. 거의 한 달에 2만 포인트씩 적립이 된 것 같아요.

 

이 포인트는 활용할 수 있는 곳이 상당히 많아요. 먼저 영화 볼 때나 온라인으로 상품을 구매할 때 등등.. 사용이 가능하며 

H-Coin으로 변환하여 대형마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현대카드의 장점은 이 정도로 마치도록 할게요.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은 현대카드가 아니라 삼성카드이니까요 😁😁

 

 

 

 

저희 커플은 여행을 상당히 좋아해요. 1년에 한 번밖에 해외를 못 가는 것에 아쉬워하던 어느 날 아시아나 마일리지의 존재를 알게 되었어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셨지만 제가 정보력이 느려서 그제야 알게 되었답니다 ㅠㅠ..

 

찾아보니까 너무너무 괜찮더라고요. 물론 마일리지로 가는 비행기 티켓은 원하는 날짜에 예약하기 힘들지만

이렇게 차곡차곡 모아둬서 나중에 공짜로 여행 한번 좋은데로 다녀오는 게 뭔가 적금 느낌 나기도 하고 저는 마음에 들더라고요.

 

마일리지 카드로 갈아타자고 마음을 잡고 이제 항공사를 선택해야 했어요.

 

"아시아나로 할까? 대한항공으로 할까?" 

 

저의 선택은 단순했습니다. 예전에 베트남으로 출장 간적이 있었는데 그때 아시아나에 회원가입을 해서 마일리지를 적립해 둔 게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의 선택은 아시아나!

 

그중에서도 아시아나 삼성 애니패스 플래티늄 카드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바로 추가 적립입니다! 저는 평소에 커피를 자주 마시는데요.

이 카드는 무려 커피전문점에 특화된 카드예요. 그래서 커피전문점에서 카드를 사용했을 경우 1000원당 5 마일리 지라는 점!!

 

그렇다면 커피전문점에서 1만 원을 사용하였을 때 적립금이 무려 50 마일리 지라는 점!!

 

추가 적립 대상은 어떤 게 있을까요?

출처 삼성카드 홈페이지

1000원당 2 마일리지의 제휴점인 식당은 제 기준으로는 웬만한 곳은 전부 적용이 되었어요.

다행스럽게도 동네에서 여자 친구와 자주 가는 술집, 밥집은 적립률이 0.2%로 1000원당 2마 일리씩 적립이 되더라고요.

 

마일리지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가장 당연한 답변이지만 일단 마일리지로 항공표와 초과 수화물 무게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굉장히 여러 가지를 할 수 있더라고요.

 

결제 대금 납부, 차량 관리, 기프트카드 구매, 포인트 쇼핑, 연회비 납부, CGV, 이마트 ∙∙∙

등등 사용처는 많지만 마일리지로 사용하기엔 조금 아까운 항목들이 보이네요. 😅

 

 

 

노선별 마일리지 사용 기준표는?

 

 

 

저는 한 달에 1500 마일리지 정도 쌓이고 있어요. 목표는 포인트로 유럽 한번 다녀오는 건데 아직 멀었네요😭😭😭😭

 

 

 

이건 오늘까지 제가 모은 아시아나 마일리지 포인트예요. 이제 제주도 한번 왕복으로 다녀올 수 있겠네요😭

마일리지는 지금 당장 사용하기보단 꾸준히 모아서 나중을 위한 거다 보니 뭔가 적금 드는 것 같고 가끔씩 한번 볼 때 쌓여있는 거 보면

괜히 뿌듯하고 그러더라고요.

 

 

실제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곳도 다양하고 사용처도 많으니 관심이 있는 분들은 정말 추천해요.

그리고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더더욱 추천하고요!

 

 

그리고 이내용으로 포스팅을 하려고 홈페이지를 찾아봤는데 카드 발급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저도 그 당시 발급받을 때 연회비 100%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혜택을 받았는데 지금 다시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삼성카드를 한 번도 발급한 적 없는 신규회원이 발급 신청 하여 카드 등록 후 1회 이상 결제하시면 발급 첫 해에는 연회비를 100% 돌려준다 하니 

 

꼭 제가 추천드린 카드가 아니어도 삼성카드 발급은 준비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혜택도 함께 확인해 보심이 좋을 것 같아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오타와 잘못된 정보의 지적과 피드백은 환영합니다.☺️

 

반응형